엑스칼리버 호텔 앤드 카지노는 메리 한나의 그랜드 라스베이거스 호텔

뉴욕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는 소호 또는 맨해튼 시내입니다. So Ho는 뉴요커들 사이에서 매우 “유행”하다고 여겨지는 예술적인 동네입니다. 많은 연예인, 아티스트, 연예인들이 뉴욕에 오면 소호에 모여들고, 그들 중 일부는 이곳을 자신의 집이라고 부릅니다. 소호는 또한 맨해튼 시내에서 틀림없이 최고의 뉴욕 호텔인 소호 그랜드 호텔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.

So Ho Grand Hotel은 맨해튼 시내의 다른 지역 호텔만큼 부산그랜드룸 잘 정립되어 있지는 않지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. 이 호텔은 뉴욕시 호텔에 관한 한 블록에 비교적 새롭지 만 10 년이 조금 넘었습니다. 그러나 경험이 부족한 것은 스타일로 보완됩니다. So Ho Grand Hotel은 뉴욕시에서 가장 힙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. 스위트룸은 벽에 독창적인 예술품이 있는 현대적이고 현대적입니다. Grand Bar and Lounge는 짙은 색 목재로 꾸며져 있으며 라운지 한쪽에 시가 바가 있습니다. 모든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가 있습니다. 가벼운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Yard Courtyard와 현대적인 미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Gallery가 있습니다. 음식은 매우 훌륭하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여 맨해튼에 위치한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.

서비스 직원은 훌륭하며 이 뉴욕 호텔에는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와 주차 대행이 있습니다. 이 호텔은 젊고 트렌디한 느낌이 나면서도 어느 정도의 세련미와 품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이 호텔은 세련된 디자인에서 각 객실의 도시적인 시크한 장식에 이르기까지 누군가가 맨해튼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.

So Ho에는 꽤 많은 고급 호텔이 있지만 So Ho Grand Hotel은 블록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호텔이지만 서비스와 편안함에 대한 기준을 높였습니다. So Ho Grand는 자신의 살롱에서 신진 아티스트를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. 이 행사는 뉴욕 최고의 예술가와 갤러리 소유자를 초대합니다. 물론 유명인도 떼를 지어 나타납니다.

유명 인사와 예술가 모두가 이 뉴욕 시내 호텔을 선호하는 이유를 궁금해할 필요가 없습니다. So Ho Grand에 머무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. 누가 라운지에 있는 피아노 앞에 앉아 노래를 부를지, 누가 식당으로 문을 열고 간단한 음식을 먹을지 알 수 없습니다.